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서락:낙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14일) 진행했다.
 
‘서락:낙원’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인 ‘서락’을 추가 하고, 새로운 메인 스토리도 공개했다. 11월 사전 예고를 통해 큰 관심을 모았던 ‘요금제 개편’도 함께 진행했다. 누구나 이용권 결제 없이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그 동안 기대를 모았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픽 퀘스트 8막 및 신규 던전 추가’ ▲55레벨 확장 및 신규 무공 ‘홍문오의 추가’ ▲무공과 보스 패턴을 익힐 수 있는 ‘홍문 수련장’ ▲50레벨 점핑 캐릭터 생성 가능 ▲ ‘무공 수련 간소화’ ▲’흑천 진화 삭제’ ▲’6인으로 통합된 던전 난이도 선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신규 서버를 선택할 수 있다. 6 종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50레벨 캐릭터, 받고 시작’ 이벤트에서 ‘고속 성장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 계정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고속성장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로 1장을 더 획득할 수 있다.
 
▲‘히트다. 히트!’ 이벤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신규 에픽 퀘스트 최종 완료’, 게임 내 ‘몬스터 처치’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전설 보패’, ‘무공 비급 확장권’, ‘열정’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신규 서버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매일 출석부의 각 칸에 배치되어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꽃보다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부의 21칸을 모두 완주한 이용자는 1번째 칸부터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산타&루돌프의 해피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는 ‘신석 샵’에서 매일 한 번 ‘산타의 선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산타의 선물’을 개봉하고 이벤트 전용 아이템인 ‘별 주화’, ‘별빛 축복’과 함께 ‘월야화’, ‘공허조각’, ‘파천주’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별주화’를 모으면 게임 내 ‘비룡공상’을 통해 크리스마스 의상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나의 어린 새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와 함께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로 신규 의상인 ‘백귀혼’, ‘빛나는 보석 망치’, ‘오각 자수정’, ‘오각 녹주석’ 등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도 던전 공략 횟수가 10회 이하인 도전자들과 함께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PC방에서도 ’PC방 접속 코드:블랙’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의상과 더블 스탯 보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환수 전용 ‘크리스마스 의상’도 구매할 수 있다.
 
‘서락:낙원’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를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61123/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