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국면을 맞아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아스가르드함’의 스토리를 담은 9, 10 챕터와 높은 레벨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신전이 추가됐다.
 
또, 슈트는 최상위 ‘US등급’까지 진화가 가능해졌고, 함장 최대 레벨은 ‘40레벨’로 상향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요일미션’과 ‘미션 연속 전투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1일까지 ‘M.O.E.’ 게임 내 상점에서 ‘마일리지 300점’ 이상을 쌓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 ‘치킨+음료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M.O.E.’는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모바일 SRPG로, 메카닉, 미소녀 ‘픽시’의 신선한 조합과 360도 회전 카메라 각도로 즐기는 ‘턴제 3D전투’로 호평 받고 있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