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로스트사가, 순간 이동 기능 있는 레어 장비 공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7.30 15:39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30일), 2주 한정 신규 레어 장비를 업데이트 했다.


공개된 신규 장비는 순간 이동을 하며 주변 적들에게 칼날 공격을 하는 '블레이드 의상', 적군을 아군으로 위장 시켜 혼란을 주는 '괴도 모자', 상대를 띄워 지상에서 상대를 조준 공격하는 '사이버 서브머신건' 총 3종이다.

특히 '블레이드 의상'은 일정 거리를 순간 이동할 뿐 아니라, 12방향으로 칼날을 발사하기 때문에 적들의 수가 많거나, 포위 되었을 때 등 아군이 불리한 상황을 역전 시키는 지능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3종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훈련병부터 중사 5호봉 이용자에게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장비 3종을 지급하고, 치장보급 아이템과 함께 페소(게임 내 화폐), 용병 치장 패키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히어로 코인'을 선물한다.

더불어 8월 2일(토)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일부 프리미엄 용병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접속 시간에 따라 레벨 별 메달슬롯과 스킬 및 능력치를 올려주는 다양한 종류의 메달과 함께 히어로 코인을 제공한다.

상사 1호봉부터 중위 5호봉의 이용자에게는 접속 및 전투시간 달성에 따라 페소와 차원조각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8월 6일까지 실시된다.

또한, 접속 1시간마다 페소 및 레어 영구 장비보급, All 육성 복구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빛나는 토큰' 지급 이벤트는 하사 1호봉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PC방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PC방 골드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30일부터 8월 6일까지 계속된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함께, 계급별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20140730153001_9421.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