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예능 '로스트:타임'의 티저를 공개했다. '로스트:타임'은 넥스트무브에서 1월 중 서비스 예정인 '로스트테일'의 세계관을 일부 차용했다.
 
'로스트테일'은 소통과 공감을 내세워 감성을 자극하는 모바일 MMORPG다. 동화풍 배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인상적인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보다 협동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 그 어떤 요소보다 협동을 중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성 요소를 더해 유저 간의 소통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소통, 공감하고 협동하면서 '로스트테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JTBC 예능 '로스트:타임'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다. 방송 촬영장에서도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타임'은 주어진 300분 안에 사라진 동화 속 아이템을 찾아 트와이스 멤버들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로스트테일' 게임 배경과 같은 동화 속 판타지 콘셉트의 '로스트:타임'에 초청되어 이야기를 진행해 나간다.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로 게임을 넘어 예능 제작사로 까지 거듭난 넥스트무브의 첫 번째 예능 버라이어티 '로스트:타임'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1월 16일부터 첫 공개 된다. 이후 1월 23일과 1월 30일  JTBC 채널을 통해 2회로 방영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공감의 MMORPG 로스트테일과 트와이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JTBC 예능 로스트:타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며, “앞으로 로스트테일 홍보모델 트와이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로스트테일에서 펼쳐나갈 이야기를 로스트:타임에서 함께 공감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