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4.30 일 06:0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디아블로3', 오리지널 디아블로 재현한 이벤트 던전 적용
김지만 기자 | 승인 2017.01.06 16:5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 20년 전 첫 선을 보인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는 20주년 기념 이벤트, 개편된 직업과 세트 아이템, 대균열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2.4.3패치를 적용했다.
 
디아블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적용된 이번 패치를 통해 지난 블리즈컨 2016에서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던 20주년 기념 던전을 포함한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트리스트럼의 어둠'이 플레이 가능해져, 20년 전 경험한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트리스트럼의 어둠은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다양한 컨텐츠를 디아블로3에 재해석하여 구현한 것으로 플레이어들은 구 트리스트럼에서 도살자, 해골왕을 포함한 익숙한 적들과 상징적인 아이템들, 고전적인 느낌을 살려 줄 시각적인 화면과 음향을 통해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 16층까지 이어지는 음울하고 어두워진 던전에서 다양한 형상변환 보상과 업적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균열이 개선되었다. 대균열에서 괴물 배치가 보다 고르게 되었으며, 각 층의 크기 또한 일관된 크기를 가지도록 변경되어 게임플레이 경험이 향상되었다. 또한 다음 층에서 이전 층과 같은 배경을 만나지 않도록 변경되어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즐거워진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타 다른 패치들과 같이 각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에 대한 개선도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전설 아이템 및 전설 능력도 추가되었다. 먼저 악마사냥꾼용 지옥표범 허리 보호구, 수도사용 광인의 주먹 날, 부두술사용 이발사의 단도, 성전사용 아크칸의 부적 등 새로운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더 새로워진 조합과 전략으로 아이템을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날개 달린 암살자, 사막상어, 서큐버스 등의 적들의 공격 방식이 개선되었으며 기술과 아이템의 표시 및 문구 관련 문제 등이 수정되어 플레이어들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했다.
 
이번 2.4.3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