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4.30 일 06:0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 사전 예약 실시
김한준 기자 | 승인 2017.01.10 18:53

엔씨소프트가 1월 10일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Publishing)하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이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동양적 화풍으로 그려낸 독창적이고 서정적인 2D 그래픽 ▶185 종의 영웅 캐릭터(Character) ▶캐릭터 육성과 이용자 간 대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25명 이상의 영웅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대전 모드(신수전) 등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날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10일부터 ‘문파원 모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는 게임 내 이용자 커뮤니티다. 문파를 이끄는 문파장으로 활동할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사용해 문파원들을 모집할 수 있다. 문파원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영웅 소환 호리병, 장비 상자 등)을 받는다. 문파원의 숫자가 많아질 수록 혜택 역시 커진다.
 
엔씨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블레이드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 ‘혼을 모아라’를 제공한다. 미니게임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청옥, 진주)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2017년 1분기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