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11일부터 네이버 게임 함께 ‘나만의 리플레이 명장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LoL 게임 속에서 달성한 성과를 영상을 통해 공유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명장면을 감상하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1월 11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 공모전 주제는 혼자서 5인의 적을 모두 처치하는 ‘펜타킬’이다. LoL 게임 중 펜타킬을 달성한 리플레이 영상을 네이버 게임 ‘나만의 리플레이 리그’ 마이크로사이트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2월 7일 시작된 2017시즌부터 LoL 신규 클라이언트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 녹화 영상을 내려받고 편집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돼, 누구나 쉽게 영상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화려한 플레이로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돼 있다. 공모전 회차별로 5위 안에 든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RP(라이엇 포인트)’가 제공되며, 자신의 플레이를 세계 최고의 LoL 선수인 ‘SK텔레콤 T1 소속’ ‘페이커’ 이상혁이 소개하는 특별 영상이 제작된다. 이외에도 총 100명의 플레이어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플레이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 관계자와 프로게이머의 심사 점수 50%와 일반 플레이어들의 ‘좋아요’ 점수 50%를 합산해서 평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