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2.20 월 19:3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소녀함대', 사전 등록 30만 넘었다
김지만 기자 | 승인 2017.01.11 18:27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가 사전 등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울러, 이를 기념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미주의 깜짝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녀함대'는 10만, 20만 등 일정 사전 등록 모집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러블리즈 멤버들의 축하 메시지, 광고 촬영 후기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으며, 그 간 쉽게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공개 직후 조회 수가 순식간에 수천 건을 돌파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작년 12월 진행된 CBT에서 70퍼센트를 넘어서는 재접속률을 기록해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연초 미소녀 게임 열풍에 불을 지폈다.
 
이와 함께 '소녀함대'는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이 주어진다.
 
1월 중 출시 예정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