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RGP '골든나이츠'에 캐릭터의 최대 레벨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밸런스 개편과 새로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0에서 46으로 확장되는 영웅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난이도가 대폭 상향된 새로운 스테이지 150개가 확장됐다. 그 밖에 초월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가 추가됐다.
 
먼저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46으로 확장되는 영웅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초월은 각성 상태의  40레벨 6성 영웅만 이용할 수 있으며 초월 1회당 레벨이 한 단계씩 상승한다. 최대 6번의 초월을 할 수 있으며 매 초월마다 캐릭터의 능력치 증가와 함께 장신구 슬롯이 열린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최상위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테이지는 코어 유저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총 150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됐다.
 
또, 초월 영웅만 사용할 수 있는 장신구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3종이 추가됐다. 이번 장신구는 랜덤 옵션이었던 기존 장비와 달리 고정 옵션 방식이며, 추가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목걸이는 영웅의 공격력을 중점적으로 올려주고, 귀걸이는 방어력, 반지는 체력을 강화시켜 준다.
 
이와 함께 4:33은 스테이지, 도전의 탑, 차원의 균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최대 5성 영웅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