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창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사제 시스템' 및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사제 시스템'은 스승과 제자에게 경험치와 버프, '미인 정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스템. 제자는 부여 받은 등급별 퀘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이상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누란'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3종의 구슬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건곤부'를 사용해 '누란 보스'에 도전할 수 있다. 승리 시에는 암기 혼석, 혼석 전환부 및 정련에 필요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직업별 고유 단약을 제조할 수 있는 ‘단약 제조 시스템’을 비롯, ‘업적 시스템’, ‘퀴즈 시스템’, ‘창고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친구 선물’ 기능과 캐릭터 생성 슬롯(1개) 등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9일까지 천룡팔부 공식 카페에 신규 콘텐츠 체험 스크린샷을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강철’, ‘돌파석’, ‘금화(10만)’ 등이 들어있는 ‘강화미니Set’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0drago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