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미소녀들의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강철소녀의 소녀들 중 대표로 손꼽히는 미소녀 5인방을 선정하고 오는 22일까지 게임 공식카페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소녀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빠른 제조 5개와 전함 설계도 5개를 지급한다.
 
우선, 작고 아담한 '플레처', 깜찍 발랄 매력의 '소원', 섹시하고 육감적인 몸매의 'U123', 고상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워스파이트', 늘씬한 팔다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소유자 '노리치'가 인기 투표에 나섰다.
 
이번 인기 투표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예상되는 ‘플레처’는 가장 많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플레처’는 적의 공격을 받아도 끄떡없으며 다른 함대 보다 공간이 넓고 내구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정식 출시 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를 포함한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강철소녀 사전예약 모집 소식을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 SNS상에 공유 한 후, 게임의 공식 카페에 공유 내용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강철소녀 한정판 데스크용 장패드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회사측은 “지난 18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통해 <강철소녀>의 안정성과 현지화를 최종 점검하는 작업이 잘 마무리 됐다. 정식 런칭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수집된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전했다.
 
강철소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