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부터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으로 넥슨 계정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넥슨 포털을 통해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아키에이지’는 2013년 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로, 외부 환경 표현이 뛰어난 크라이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방대한 스케일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뛰어난 그래픽, 다양한 직업군, 자유도 높은 게임성을 갖췄다.
 
넥슨은 ‘아키에이지’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상점을 통해 ‘날렵한 신기루 곰(1일)’, ‘노동력(500)’ 2개, ‘소형달구지 소환주문서(영구)’ 등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넥슨플레이’에 가입, ‘아키에이지’와 ‘공식친구’를 맺은 후 신규 서버 ‘키프로사’에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20레벨과 40레벨 달성 시 ‘생활형 아키: 실속형 7일’ 및 ‘금빛 고양이 속옷’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19일 대규모 ‘태초’ 업데이트를 통해 계승자 7레벨 확장 및 신규 지역, 신규 아이템, ‘강화 상위 등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아키에이지’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포털 내 ‘아키에이지’ 페이지 (http://archeage.nex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