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 신규 스테이지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30개의 스테이지 확장,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영웅 등급 봉인석 추가, 영웅~전설 등급 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심연의 던전 4단계 확장, 불멸 장신구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241 스테이지부터 270 스테이지까지 보통 난이도 스테이지 30개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지역에서 이용자는 보스 나르카를 만날 수 있으며, 챕터 퀘스트 보상으로 희귀~신화 등급 장신구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영웅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봉인석 등급이 기존의 일반, 고급, 희귀 등급에 이어 ‘영웅’ 등급까지 확장됐다. 봉인석은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능력치를 올려주는 봉인서에 장착하는 아이템으로, 봉인서 소켓에 알맞은 봉인석을 장착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룬’을 얻을 수 있는 심연의 던전이 4단계까지 확장됐다. 심연의 던전은 몰려드는 적들을 방어함과 동시에 아르세의 유물을 수호하는 실시간 4인 협업 콘텐츠다. 이번에 추가된 4단계는 보통 난이도 270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영웅~전설 등급 룬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 신화 등급 장신구를 합성해 얻을 수 있는 불멸 장신구가 추가됐다. 불멸 장신구는 특정 조건에서 아군의 공격력을 일괄 올려주는 능력 등 특별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 슬레이어와 아크메이지의 일반 공격과 스킬 피해가 상향되는 등 캐릭터의 밸런스가 조정됐다.
 
4:33 박영호 대표는 “지난해 2월 출시된 ‘로스트킹덤’이 어느덧 출시 1주년을 향해 달려간다”며 “다가오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는 길드 공성전 등 굵직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