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플레이 시간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오버워치 새해 버닝 이벤트가 1월 27일(금)부터 2월 5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10일동안 총 35시간 이상 오버워치의 빠른 대전, 경쟁전, 아케이드 및 난투를 플레이한 사람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체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하여 특별 제작된 세계 유일의 오버워치X기가바이트 커스텀 PC를, 게임을 가장 오래 즐긴 상위 300명에게는 오버워치 레이저 게이밍 기어(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중 무작위 하나)가 들어있는 전설 선물 상자를, 그리고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2,700명에게는 오버워치 한정 장패드가 포함되어 있는 영웅 선물 상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블리자드 이벤트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본인의 이름과 휴대전화 연락처를 남기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당첨자는 2월 13일(월)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를 통해 공지하게 된다.
 
오버워치는 2월 14일(화)까지 2017년 정유년새해를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붉은 닭의 해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어들은 폭죽상자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전리품 상자를 통해 꽃가마 디바(D.Va), 윈스턴(오공),젠야타(삼장), 로드호그(팔계),라인하르트(오정) 스킨을 포함,붉은 닭의 해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과 다양한 스킨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하고 새로운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으며 깃발을 뺏고 뺏기며 승부를 겨루는 난투, 깃발 들고 후다닭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