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5.28 토 21:37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취재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활동 '넷마블 마블챌린저' 9기 모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7.01.31 20:03

게임업계의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잡은 넷마블 마블챌린저가 아홉번째 학생들을 모집한다.

마블챌린저는 미래에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6개월간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마블챌린저 9기 학생들은 3월부터 8월까지 활동하며 최소 6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선발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마블챌런저 이름으로 넷마블게임즈에서 뉴미디어 콘텐츠(이미지, 영상)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마케팅, 게임리뷰 및 트렌드 분석,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8기 모집 당시 10:1의 경쟁률을 보인만큼 올해 9기 역시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게임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필요하다. 또한 소셜미디어에 친숙 사람과 디자인 영상 편집에 능숙한 학생은 우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서류지원은 넷마블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2월 9일까지 할 수 있다. 이후 면접 과정을 거쳐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넷마블게임즈는 마블챌린저 9기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마무리시 수료증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마블챌린저로 활동한 학생들은 향후 넷마블게임즈 지원시 서류전형에서 우대 점수를 받는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게임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