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플래닛(Wonder Planet, 대표 츠네카와 유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와 버추얼 아이돌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하츠네 미쿠’는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에서 개발한 가사와 멜로디를 입력하면 누구나 노래를 부르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이를 활용해 음악을 만들어 더욱 발전했다.
 
홋카이도를 응원하는 캐릭터이자 현재 버추얼 아이돌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거나 각종 굿즈로 제작되며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하츠네 미쿠’가 주역인 홋카이도 축제 ‘SNOW MIKU 2017” 페스티벌에 맞추어 진행하며, 기간 중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에게 6성급 ‘별들의 난무 래빗 유키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3일부터 17일까지 7개의 테마로 하츠네 미쿠가 부른 노래로 콜라보레이션 한정 퀘스트가 진행되며, 피버모드도 이번 기간 동안에만 볼 수 있는 한정 버전으로 등장한다.
 
특히 퀘스트 배틀 중 멀티플레이에서 콜라보 한정으로 채팅을 할 수 있어 더욱 실감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음역의 진화 하츠네 미쿠 V4X’, ‘매혹의 울림 메구리네 루카 V4X’,  ‘달콤한 연가 카가미네 린 V4X’, ‘고결한 노래 카가미네 렌 V4X’, ‘성율 디바 하츠네 미쿠 어펜드’, ‘각세의 악성신 하츠네 미쿠 V3’ 등 6개 캐릭터가 6성급으로 등장해 초 레어 유닛 뽑기로 만날 수 있다.
 
'크래시피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