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덴'의 iOS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츠게임즈는 지난해 7월, 10월 각각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아덴'을 출시해 최고매출 상위권에 안착시키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츠게임즈는 이달 iOS 버전을 출시해 더욱 많은 이용자가 아덴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iOS 사전예약자에게는 100만 골드, 5티어 장비 뽑기권을 100%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아덴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휴대번호를 남기면 된다.
 
한편, 아덴은 공성전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했다. 공성전 맵은 동서(東西)로 구분되던 입장 지역이 없어지고 모든 사람이 한 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변경됐다. 전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공성 측에는 3회 이상 죽으면 더 이상 성에 입장할 수 없으며, 길드장이 길드원을 단번에 소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격전의 순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명예의전당, 악마의군단, 레이드는 서버 통합해 매칭이 이뤄지도록 했으며, 통합 매칭 적용으로 새로운 랭킹이 적용된다.
 
또, 아덴은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일리언 늪지대와 초월 장비 2종, 초월 세트 효과, 메인 퀘스트 10종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외에도 이츠게임즈는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사파이어 5,000개, 무기 파괴 방지석 10개, 빛나는 무기 파괴 방지석 1개를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쿠폰 3만 개가 소진되면 완료된다.
 
사냥 시 드롭되는 초콜렛을 수집해 초콜릿 상자로 교환하면 혜택을 증정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