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주말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와 거래소 및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말 접속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2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18시에서 24시까지 플레이 시,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150% 지급되며, 접속한 모든 유저는 특별 아이템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간호사, 의사 코스튬을 지급하고,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이리스 유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AR카드 전송기, 상급 브로치 전송기, 강화 파괴 방지 장치, 보너스 카드키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유저분들이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신규 캐릭터인 이리스 유마 출시를 기념해 ‘주말 접속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