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2.22 금 17:27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소녀함대'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인기 게임 2위
김지만 기자 | 승인 2017.02.22 12:25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iOS 버전 출시 하루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2위에 등극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녀함대' 흥행 바람은 지난 연말부터 국내서 유명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반응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게임펍 관계자는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인기 게임 2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첫 스타트를 끊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조만간 신규 미소녀 캐릭터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지난달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 직후 퀄리티 높은 캐릭터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최고 매출 순위 20위권에 진입했다. 더불어 한국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는 '소녀함대_감독판'이라는 이름으로 1월 25일 서비스를 시작, 최고 매출 순위 6위에 올랐다.

한편, '소녀함대'는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게임펍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2만, 2만 2천, 2만 5천을 돌파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녀함대 장패드도 선물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