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서 3월 중 ‘시즌2:금빛 영웅의 탄생’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우선, 소년삼국지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이었던 적색 장수보다 상위 개념인 금색 장수가 새롭게 등장해 기존 장수 시스템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군단 약탈 시스템도 추가돼 각 군단 간 치열한 전략 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며, 게임 내 경매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소년삼국지는 ‘시즌2:금빛 영웅의 탄생’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금화, 적색 장수를 비롯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소년삼국지 공식 카페가 유저들의 활발한 활동에 힘입어 2016년 네이버 대표 루키 카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면 화신단, 적색 신수 조각함, 적색 장수 정기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소년삼국지 두번째 시즌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이용자 여러분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