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교역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로저루루의 지원요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는 지난 1월 진행한 ‘태초’ 업데이트에서 인기 컨텐츠 중 하나인 무역 컨텐츠에 ‘교역소’를 추가한 바 있다. 교역소는 각지의 특산품을 사들인 후, 이를 종합 구성한 교역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장소다. 교역소를 통해 바다를 건너온 타 대륙의 교역품을 사들여 내륙에서 판매할 수 있어 무역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됐다.

‘로저루루의 지원요청’ 이벤트는 이와 같은 교역소 컨텐츠를 유저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대륙 주요 도시에 있는 ‘모험왕 로저루루’에게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받아 지정된 교역소의 창고관리인에게 등짐을 전달하면 생활 점수, 명예 점수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창고관리인에게서는 ‘바다 건너의 다루에게’ 퀘스트를 받아 바다 건너 다른 대륙 교역소의 창고 관리인에게 교역품 꾸러미를 전달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6일(목) 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는 봄 기운이 느껴지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하늬 마루의 탄생 축제’도 진행 중이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