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모드, 무기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미션은 챕터4의 3번째 인터미션 ‘회수-지하철’로 보통(normal), 도전(challenge) 등 2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지하철역 내 비밀리 운영되던 보급기지가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에게 노출되면서 각 구간마다 남아있는 보급품을 회수해 아군 캠프로 무사히 전달하는 것이 미션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5티어 총기 ‘네오피닉스’와 4티어 방어구 ‘스페이드 크러쉬’를 추가했다. ‘네오피닉스’는 사격피해, 이동속도, 쿨타임 증가의 능력치를 갖고 있으며, ‘스페이드 크러쉬’는 방어구에 최초로 스킬 포인트 증가 옵션이 부여돼 전투 시 더욱 효과적인 스킬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꿀벌을 컨셉으로 한 신규 코스튬 아바타 아이템 ‘꿀벌 레인져스’도 선보였다. 6개의 다양한 색상과 색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꿀벌 레인져스’는 사격 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4단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벨상승 보상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특정 레벨에서만 보상이 지급됐던 기존 보상 체계에서 전체 레벨로 확대되면서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좋은 성능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협동전 미션 및 게임접속 등을 통해 획득한 ‘불꽃축제’, ‘토끼풀’ 아이템을 모으면 3T 범블비 총기 시리즈, 네오 플렉스 배터리, 아르곤 플렉스 배터리를 제작할 수 있다.
 
또 도깨비 쉴드피스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 나노튜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벚꽃 랜덤박스 제작 이벤트’,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을 지급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연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