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상반기 모바일 대작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가 24일부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룽투코리아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30여종의 영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UGC 모드의 경우 유저가 직접 다양한 유닛과 함정, 포탑 등을 배치하고 상대방 유닛과의 상성에 따른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최고의 PVP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아이테르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를 비롯한 5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아이테르는 지난 21일부터 나흘간 게임성 검증을 위한 CBT(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회사측은 테스트에서 정식 오픈 버전에 준하는 스테이지 모드, UGC모드(이용자 제작 콘텐츠), 하늘의 탑, 경기장, 최강자전 등을 공개했으며 특히, 웅장한 오케스트라BGM, 그래픽, 게임성 부분에서 호평을 이끌어 내며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는 분석이다.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위해 시장 환경에 최적화된 로컬라이징 작업 등 게이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다수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