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대표 프로그램인 의 결승전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8월 16일 저녁 6시에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결승전은 KT 애로우즈와 삼성 블루의 대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현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 해야 하는 이유가 어느 때보다도 많다.

우선 KT 애로우즈와 삼성 오존의 신(新) 라이벌 구도가 형성될 수 있을지가 주목거리. KT 애로우즈는 형제팀인 KT 불리츠가 전년도 서머 시즌 준우승을 한 이후로, 팀 전체가 하향세를 겪었지만, 이번 대회에 절치부심해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결승에 진출했다.

반면, 삼성 블루는 지난 스프링 시즌에 이어 대회 2연패에 도전하고 있는 상황. 두 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새로운 라이벌 구도가 형성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LoL 게임을 잘 몰라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는 관객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현장에서는 인기걸그룹 달샤벳이 축하공연을 할 예정. ‘내 다리를 봐’, ‘B.B.B’ 등 다수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달샤벳은 관객들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평소 LoL 게임을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진 달샤벳 멤버 수빈은 방송 시작 전 팬들에게 깜짝인사와 함께 결승전 시작을 알릴 것이라 한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LoL 챔피언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LoL 페스티벌존이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갤럭시탭S’ 5대가 걸린 스윙고 앱 흔들기, 팬들과 선수들의 익살스런 가위바위보, 눈싸움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관객에게는 HOT6 음료 무료 증정과 함께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스킨’,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현장 경품이 제공되며, 후원사인 ‘티뮤’가 마련한 부스에서도 맥시멈기어 치어풀존과 현장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굳이 게임마니아가 아니라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바캉스로 충분히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올 여름 e스포츠계를 가장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롤챔스 서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결승전의 티켓은 온라인 OK티켓 (www.okticket.com)을 통해 8월 1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결승전은 메인 후원사인 롯데칠성 핫식스를 비롯해 손오공IB, 티뮤 지스킬이 후원사로 참여해왔으며, 결승전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게임물관리위원회가 특별 후원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