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대표 MMORPG ‘뮤 온라인’에 새 캐릭터를 추가한다.

웹젠은 지난 8월 5일, 공식홈페이지에서 ‘뮤 온라인’의 8번째 신규 캐릭터인 ‘그로우랜서’에 대한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 ‘그로우랜서’는 시나리오상 황실기사단 소속으로, ‘아르카’의 마법과 무술을 결합한 강력한 공격력을 주요 기술로 하며 한 손 ‘랜스’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형 여성캐릭터로 설정됐다.

‘뮤 온라인’의 세 번째 여성캐릭터이며, 다른 캐릭터에 비해 속성공격력에 특화 돼 있고, 힘/민첩의 스탯 배분을 바탕으로 스킬 사용에 따른 높은 확률의 치명타 공격을 특기로 하는 캐릭터다.

웹젠은 이번 달(8월) 내로 ‘그로우랜서’ 업데이트를 포함하는 대형 업데이트 ‘Season X: Part1’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늘(8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Season X: Part1’를 준비하는 사전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하루 1시간 이상 플레이를 즐기는 고객에게 ‘상승의 인장’, ‘상승의 부적’ 등 버프 아이템은 물론 ‘갈색 팬더 변신반지’, ‘팬더 펫’ 등의 기간제 캐시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이외에도 8월 21일까지 약 3주간, 각 사냥터에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할 때 사냥파트너 ‘뮨’이 들어있는 알을 얻을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