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소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깜짝 공개했던 모바일 게임 Tape it Up!이 11개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TOP 10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Tape it Up!은 귀여운 캐릭터가 상자 위를 점프하며 테이프를 붙이는 컨셉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지난 13일 오후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시장에 출시됐다. 현재까지 총 67개국에서 피처드됐고,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싱가폴 등 11개국에서 10위권 내 순위를 나타내며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외 유저들은 대체로 Tape it Up!의 참신한 소재와 2D 픽셀아트 기반의 아기자기한 분위기,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으며, 손가락 하나만으로 간단히 플레이할 수 있으면서도 집중도 높은 플레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으로 데브시스터즈는 해당 게임의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운영 경험을 더욱 축적하고, 해외 유저풀 확대와 시장 분석 등 차기 라인업에 대한 노하우를 탄탄히 갖춰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해당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영문명 ‘Tape it Up!’으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의 서비스도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