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이 초기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부터 지속적으로 받아온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 영웅의 ‘명령 반응 속도’를 개선함으로써 더욱 역동적인 조작감, 손맛, 그리고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금일 밝혔다.

히어로즈 개발진은 플레이어가 마우스나 키보드로 명령을 입력한 시점부터 영웅이 실제로 반응하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처리하는 시간을 분석하여 ‘명령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요소들을 확인했다.

이를 토대로 게임 엔진에 대폭 수정을 가하여 초기 개발 단계에 비해 최대 70%까지 명령 반응 속도를 개선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같은 개선 사항은 최근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패치를 통해 적용되어 알파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생동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 초기 단계부터 받아온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음을 밝힌 히어로즈 개발팀이 명령 반응 속도 개선과 관련해 밝히는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510988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 신청은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kr)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