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 게임명을 ‘판타지워택틱스R’로 변경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Rebirth’ 의미의 ‘R’이 더해진 신규 글로벌 타이틀 ‘판타지워택틱스R’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대폭 리뉴얼된 게임 기능들을 선보이며 한층 더 강화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하이휴먼의 귀환’ 시나리오 두 개 지역과 ‘시아대륙’이 추가됐다. 동양적인 콘셉트가 돋보이는 ‘시아대륙’에서는 ‘신녀’와 ‘사방신’, ‘하이휴먼’ 중심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로드’와의 대립과 전투가 펼쳐진다.
 
또, 도화국을 지키는 수호신 ‘홍염’, ‘아라’의 호위무사 ‘일도’, ‘리아’의 직속부대 단장 ‘태화’ 총 3개의 영웅을 공개하고, 편리하고 깔끔하게 새 단장한 메인화면과 영웅 성장을 돕는 신규 시스템을 선보였다.
 
넥슨레드 임효진 개발팀장은 “신규 타이틀을 개발하는 마음으로 이번 ‘슈퍼판타지워’의 시즌2를 준비했다”며 “그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고  ‘판타지워택틱스R’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판타지워택틱스R’ 공식 카페에서는 ‘신규 출석 보상’, ‘세계정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5성 영웅 타나토스’, ‘세트 장비 선택권’, ‘영웅 각성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