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8월 7일(수)에 시간 여행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로그인만 해도 선물을 받게 된다. 그리고 신규 오브젝트인 보석바위가 추가되어, 해당 오브젝트를 대상으로 채집을 실시하여 여러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물고기인 보석 소라게가 추가되었다. 특별한 미끼를 사용해서 얻을 수 있는 보석 소라게는 정밀 검사를 통해 여러 가지 이벤트 아이템으로 변환시킬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금고아, 근두운, 원숭이 코스튬과 같은 손오공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과, 모험선, 캡틴 가구 세트 같은 모험가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보스몹인 ‘킹_보석 소라게’가 추가되었다. 보석 자수정을 이용한 협력 낚시를 통해서만 도전 가능한 이 보스몹은, 물리치는데 성공하면 위에서 언급한 항목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리고 지난 주에 이은 펫 시스템 개편의 일환으로 펫 대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특정한 명령어를 입력하면 펫이 모션을 취하거나, 소리를 내거나, 말도 할 수 있게 된다. 펫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서 사용 가능한 항목이 늘어나므로 펫을 육성하는 재미가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더하여 ‘벚꽃 아기곰’, ‘변신 너구리’, ‘산책 다람쥐’, ‘스켈레톤 울프’, ‘파자마 벚꽃 아기곰’ 등 기간한정으로 사라졌던 인기 펫들이 이번 이벤트 기간에 한해 재등장하였다.

또한 기간 한정 특수 낚싯바늘이 출시되었으며, 패키지 아이템 할인 및 재료 아이템 조합 확률 상승, 속옷 속성 상승, 포춘 스테이션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 대폭 상승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 되고 있다.

커뮤니티 기반의 감성 온라인 게임 ‘미루온라인’은 그 동안 유저와의 쌍방향 소통을 지향하여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 신규 유저의 유입 유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기존 유저들의 만족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루온라인의 석웅지 팀장은 “시간여행 이벤트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몽환적인 세계관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라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어떻게 하면 유저들의 완전한 만족을 이끌어 낼 지 고심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