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립톤 2014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의 4강 토너먼트가 11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12주간의 풀리그 대장정 끝에 4강에 오른 일반부와 여성부 선수들은 결승진출을 위한 양보 없는 일전을 벌이게 된다. 11일 서울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4강 첫 번째 경기에서는 여성부 ‘인프레임(Inflame)’과 ‘스팀팩파이브(stimpack’Five)’, 일반부 ‘배틀존(BattleZone)’과 ‘이엑스포(EXPO)’가 맞붙는다.

특히 신예팀 ‘배틀존’은 역대 4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보유한 ‘퍼스트제너레이션’을 2대 0 퍼펙트 승리로 누르고 조 1위를 차지하는 파란을 일으켜, 4강에서 여세를 몰아 ‘이엑스포’마저 물리치고 결승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성부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 ‘삼심점사’ 팀원들로 구성된 신생팀 ‘인프레임’이 A조 선두로 4강에 올라 B조 2위 팀인 ‘스팀팩파이브’와 결승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대회가 진행되는 곰TV 스튜디오에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유저에게는 ‘청마 캐릭터 세트(7일)’, ‘청마 무기 3종 세트(7일)’, ‘대박포인트상자’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비키니2 캐릭터 세트(30일)’, ‘흑사자 TRG21(30일)’의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경기는 오후 6시 30분부터 곰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립톤 2014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