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8월 8일(금),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 ‘검명온라인’의 5번째 서버인 ‘아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필드형 정통 무협 MMORPG를 표방한 ‘검명온라인’은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에 성공, 사전 예약자 12만명과 일일 이용자 2만명을 돌파하며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기대 이상의 호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5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새로운 서버에서 좀 더 쾌적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라며,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검명온라인’은 판타지 일색인 RPG 게임시장에 과감히 출사표를 던진 무협풍의 모바일 MMORPG로서, 유저들로부터 “신선하다”, “진짜 정통 무협RPG” 등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검명온라인’은 8월 한달 간 기아자동차의 ‘레이’, CGV 주말 예매권, CJ 외식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와 Facebook ‘좋아요’ 수에 따른 전원 아이템 지급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검명온라인의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gum.chukong-inc.co.k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monline),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ummyo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