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에 길드전 및 신규 가디언, 신규 코스튬 추가 등 대규모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길드전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각 길드는 상대방 길드의 거점을 공격하여 획득한 휘장 수로 승패가 결정된다. 길드전에참여하게 되면 각 길드는 보유하고 있는 휘장 수에 따라 매칭이 이루어지며, 길드전 결과에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가디언 '원화'는 '아우라킹덤' 내에서 유일한 한국형 가디언으로, 전작인 아우라킹덤 온라인을 통해서도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화랑 컨셉의 [S급] 신궁 가디언'원화'는 공격형 타입으로 공격력 특화 스킬 뿐만 아니라, 길드전 진행 시 파티원의공격력까지 버프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인기 가디언이다.
 
이와 함께 신규 날개 코스튬인  '어깨코어'가 추가됐다. 유저는 '각성의 힘' 퀘스트 완료 후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등급에 따라 추가 능력치, 추가 보석 슬롯, 추가 날개 코스튬 획득이가능하다.
 
특히, '어깨코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날개 코스튬을 장착한 모습의 스크린샷을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달성 수에 따라 블루젬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레이드 던전 모드인 '천공의 탑' 이 11층부터 15층까지 추가 오픈 되었으며, 일일 던전'소용돌이' 던전 모드가 업데이트 됐다.
  
'아우라킹덤'은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