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관련 광고를 10개의 서울 지하철 역에서 노출하고 온라인과 연계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23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일(금) 출시된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대형 지하철 광고와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먼저 초대형 지하철 광고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여의도역, 종로3가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천호역), 7호선 (노원역, 가산디지털단지역, 건대입구역, 고속터미널역), 그리고 8호선 (잠실역)의 10개 역의 에스컬레이터 벽면을 활용하여 영상을 송출한다. 

이를 통해 지하철 이용객들은 47인치 DID 스크린 수십개를 활용한 역동적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 영상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 동안 눈높이에서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지하철 광고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하스스톤 카드 팩과 음료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로 관련 이벤트 페이지(www.hsevent.net)에 접속하여 지하철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블리자드는 추첨을 통해 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 팩 1개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해시태그 이벤트로 개인 SNS를 통해 운고로를 향한 여정 확장팩에서 본인이 얻은 카드를 공유하고 ‘#운고로’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블리자드는 추첨을 통해 음료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