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에서 오픈 기념으로 진행될 이벤트를 사전 공개했다.

절망의 유산은 300개 이상 신규 사냥터와 레이드 및 무한 사냥터 등은 물론 새로운 국면으로 전개되는 시나리오, 신규 직업과 스킬 등 압도적인 스케일의 컨텐츠를 가지고 오는 8월 14일 오픈 예정이며, 이에 앞서 절망의 유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이벤트 7종의 사전 공개를 실시했다.

절망의 유산 오픈 기념 이벤트는 8월 14일(목)부터 9월 25일(목)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새로 생성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다. 우선 기간 한정으로 8월 21일(목)까지 1주일간 캐릭터를 생성하고 10레벨 이상 육성하면 ‘파워 스톤용 오렌지 스위티 캣 코스튬’을 100% 받을 수 있는 ‘아티팩트 지급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2, 5, 10, 15, 20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진행에 유용한 고급 아이템이 주어지는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고, 신규회원 가운데 40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캐릭터를 2개 이상 40레벨로 육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당근 100개’와 ‘3만 골드가’ 주어진다. 기존 회원의 경우 4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0명에게 역시 ‘당근 100개’와 ‘카비날의 안정석 2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매일 보상이 주어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신규 사냥터 랭킹으로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 본인의 캐릭터를 자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등 절망의 유산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절망의 유산은 지난 7월 티저 페이지와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의 풀버전과 게임 플레이 영상을 새로 업데이트했다. 영상과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