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BJ(Broadcasting Jacky, 1인방송진행자) 지원 프로그램, WG방송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WG방송국은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에서 ‘월드 오브 탱크’를 방송하는 BJ들을 모집, 각종 혜택을 지원해 활발하고 적극적인 방송을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BJ 신청은 8월 9일부터 22일까지 이메일(community_kr@wargaming.net)로 진행된다.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 횟수가 1,000회 이상, 방송 시간이 누적 20시간 이상인 BJ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8월 25일부터 9월 21일까지 한달 간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에서 운영된다. 매주 방송 횟수 및 평균 시청자수에 따라 일반, 프리미엄, 플래티넘으로 BJ등급이 나뉘고, 등급 별 차등 배너 및 ‘월드 오브 탱크’와 ‘아프리카TV’ 아이템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프로그램 4주차 시 유저들의 투표에 의해 선발된 베스트 BJ에게는 ‘아프리카TV’ 3000K 고화질 방송권이 제공되고, BJ전용 배너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에 설치된다.

워게이밍코리아 고진규 고객지원실장은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월드 오브 탱크’ BJ들의 방송을 통해 팬 여러분들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WG방송국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