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의 대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2014 여름 이벤트’를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이번 이벤트는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십이지천2’ 회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오는 22일까지 총 7가지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십이지천2는 오늘(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동안 진행되는 ‘2014 여름 이벤트’에서 1)한 여름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2)한 여름 처녀귀신이 온다! 3)한 여름의 기운을 모아주세요! 4)돌아온 소원을 말해봐~ 5)수영복 의복 50% 할인 6)천옥함 한정 이벤트 총 6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여름 처녀귀신이 온다!’ 이벤트 기간 동안 녹산도에 출현하는 처녀귀신을 처치하는 회원들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 여름의 기운을 모아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한 여름의 기운 아이템 사용시 일정확률로 1000만 은화를 제공하고, 추가로 가장 많이 사용한 20명에게 진옥은석5개+금현은석1개를 드린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2 ‘돌아온 소원을 말해봐~’ 1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서버에서 선정된 분에게는 확장단 50을, 5서버에서 선정된 분에게는 청룡익 90%아이템을 드린다. 2주차 때는 술병 아이템과 캐릭터강화96을 적용해 드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영복 의복을 반값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8일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녹산도 통폐합 및 녹산도 리뉴얼이 진행되며 신규유저 모두를 위한 추천제 시즌1이 도입되고 이를 기념해 추천제 시즌1 이벤트도 진행한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신규, 기존 이용자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이벤트를 대규모로 준비했다”며 파격적 혜택을 드리는 이번 기회를 빌어 ‘십이지천2’만이 가지는 독특한 게임성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새롭게 시작되는 추천제 시스템 역시 기존 및 신규 회원분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이번 2014 여름 이벤트, 업데이트 및 추천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