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에 빠진 ‘억수르’ 송준근, 와이디 인수하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억수르, 드래곤을 만나다’의 시리즈 중 하나로 ‘억수르’ 송준근이 와이디온라인을 인수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송준근은 “게임 투자비가 우리집 욕조 수리비보다 더 싸네?”라는 등 특유의 능청스러운 대사들을 통해 영상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개그맨 송준근은 최근 KBS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억수르’를 통해 “참 소박~해”, “니가 그지야!”와 같은 유행어로 매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억수르’의 캐릭터를 잘 살려낸 마케팅 전략으로 출시 이전부터 ‘드래곤을 만나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앞서 지난 6일(수)에는 ‘억수르, 드래곤을 만나다 부적편’이 공개되어 큰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억수르 부적을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내용으로 ‘억수르 부적’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한편, ‘억수르, 드래곤을 만나다’ 홍보영상은 해당페이지(http://youtu.be/XabRZ-95Tg4)에서 감상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스피디한 움직임, 시원한 타격함과 함께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의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DYjkrJ)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