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오는 26일 출시 100일을 맞이한다.


'킹스레이드'는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을 만나고, 이들과 함께 모험을 펼쳐가는 정통 역할 수행 게임(이하 RPG)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공식 카페를 통한 이용자들과의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 이후에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1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이 가득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100일 기념 이벤트 기간동안 '킹스레이드'에 접속만 해도 '100일 기념 전용무기 선택권'이 주어진다. '전용무기'는 각 영웅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아이템으로 타 무기에 비해 뛰어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경험치 및 골드를 2배로 획득 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이벤트 기간동안 오후 12시부터 14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이와 함께 영웅 성장에 필요한 의문의 파편 30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이벤트 미션인 '넘치는 스태미나!'를 5단계까지 7회 달성하면 출시된 영웅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는 '100일 기념 5성 영웅 선택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출시 100일이 되는 26일에 '킹스레이드'에 접속하면 고급 장비 및 아이템을 소환 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10회 소환권'이 3장 주어진다.


모바일 RPG의 새로운 지평을 연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