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의 제작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데스티니6’의 개발총괄이자 개발사를 이끌고 있는 지효근 대표가 직접 참여해 캐릭터, 세계관, 액션 등 주요 콘텐츠의 컨셉과 방향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영화 ‘설국열차’의 컨셉 아티스트로 참여할 만큼 검증된 실력을 갖춘 지효근 대표는 “‘데스티니6’는 빛의 표현을 극대화한 살아있는 공간과 잘 만든 피규어를 보는 것과 같은 독특한 SD캐릭터 등 공간 연출과 그래픽 작업에 많은 신경을 쓴 작품”이라며, “게임의 본질인 직접 플레이 하는 재미에 모든 역량을 쏟은 만큼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공격 상대의 순서, 범위, 대상 등을 지정할 수 있는 리얼 타겟팅 시스템과 적의 스킬 공격을 파괴해 자신의 상황을 역전 시키는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통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살린 ‘데스티니6’의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및 공식카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데스티니6’를 기다리는 이용자 분들께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출시 전까지 신규 영상 등 다양한 소식 전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스티니6’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데스티니6’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알람은 물론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루비 500개(게임재화)를 100% 지급한다.
 
‘데스티니6’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 및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