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3분삼국’을 24일 원스토어 오픈마켓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3분삼국’은 게임 명칭이 주는 의미대로, 3분 안에 스피디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카드 국가전 게임이다. 

이용자는 2세기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위‧촉‧오 3개 국가가 벌이는 국가전 전투를 비롯해 다양한 책략으로 이루어지는 실시간 PvP, 시나리오 모드를 활용한 단일전투로 진행된다. 

특히 ‘3분삼국’은 지난 4월에 진행한 원스토어 베타존기간 동안 RPG와 국가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성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채플린게임은 이번 ‘3분삼국’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출시 후 2주간 게임 내 위, 촉, 오 삼국 중 승리 국가와 국가전 공헌도를 기준으로 최고 순위를 매겨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서버 오픈일 기준으로 2주 뒤에 경기장 최종 순위에 따라 이벤트로만 획득가능한 한정영웅 카드 ‘항우’를 포함해 2위부터 10위까지 20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3분삼국’과 관련 개인 블로그에 리뷰를 포스팅하고 게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2,000 VIP와 2,000금화를 100%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원스토어  오픈마켓 평점 댓글을 달고 카페에 인증하면 1,000금화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