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운영 중인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5일(수)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게임 PC방 방문 시 신규 펫 ‘라단의 마안’을 비롯해 엘룬 행운상자, 버프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피시바니의 VIP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PC방 혜택도 대폭 상향됐다. 먼저 PC방 전용 버프와 전용 펠로우 등 PC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이 추가됐으며 ‘나는 피시방이다’ 칭호 및 각종 퀘스트, 일일 접속 부스터 등 PC방 유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수) 매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C방 전용 룰렛 미니게임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오는 31일부터 출시 이후 최초로 25강 알사스 장비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10분마다 지급하는 지르콘 아이템을 모아 25강 알사스 장비 및 신규 코스튬 ‘백색의 위키드 코스튬’, ‘나무 정령 무기 코스튬’ 등의 스페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가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를 오픈했다”라며, “PC방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및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