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기업 크루즈의 한국 지사인 크루즈코리아(대표 오재호)는 좌우 엄지로 펼치는 무차별 액션 게임 “좌우무쌍(左右無雙)”을 8월 11일(월)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좌우무쌍은 간단한 조작으로 좌우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해치우며 강렬한 쾌감을 전달하는 스펙타클한 중독성 액션 게임으로, 생존기, 필살기, 특수기, 궁극기로 나뉘어지는 30여가지의 드라마틱한 스킬을 좌우 터치의 조합 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튜토리얼과 도움말조차 필요 없는 손쉬운 조작성을 바탕으로 손 안에서 터지는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제공한다.


또한 좌우무쌍의 출시를 기념하여 달샤벳, 포맨, Ben 등 유명 가수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응원 메시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크루즈코리아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모바일 퍼즐RPG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를 같은 날인 8월 11일 SK텔레콤의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 출시했다.


지난 7월 7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던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일본 iOS에서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 유저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게임이다.


이번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T스토어로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를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에 해당하는 스타피스 1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던 이벤트 던전인 “악마의 동굴”이 처음부터 포함되어 있는 등, 이용자에게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좌우무쌍”은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T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