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16 월 12:47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네오위즈, ‘피망 섯다 for kakao’ 정식 출시
김한준 기자 | 승인 2017.05.30 16:51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가 개발한 ‘피망 섯다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망 섯다 for kakao’는 네오위즈가 서비스 하는 ‘피망 섯다’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으로 게임 본연의 박진감 넘치는 경쟁과 승부의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대전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 게임 머니 리필 기능도 갖추고 있어 만 18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 부담 없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네오위즈는 ‘포커’와 ‘맞고’에 이어 ‘섯다’까지 카카오게임 플랫폼에 출시함으로써 제품은 물론 채널의 다양성까지 확보해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켜 간다는 포부다.
 
네오위즈는 ‘피망 섯다 for kakao’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9일까지 게임 다운로드 후 5판만 플레이 하면 ‘감성충만 한정판 이모부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6월 1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및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선물이 추첨을 거쳐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벨업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넉넉한 게임머니로 여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망 섯다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