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적벽대전 시즌1’ 신규 스토리 및 초월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일곱 번째 챕터 ‘적벽대전’ 신규 스토리를 공개했다. 촉나라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는 이번 챕터에서는 난이도에 맞는 보상과 스토리에 맞는 다양한 무장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무장 육성을 지원하는 ‘무장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무장 최대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했다. 또, 같은 등급의 최고 레벨 무장 두 명을 합성하여 한 단계 높은 승급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무장 합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길드원들이 협력하여 빠르게 던전을 완수할 수 있는 ‘길드던전’과 크로니클 신규 지역 ‘예주’, ‘양주’를 각각 오픈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 대상으로 ‘태생 5성 무장등용권’과 ‘2,000 금화’, ‘20만 은화’를 지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적벽대전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각 스테이지 별로 ‘1,500 금화’, ‘태생 5성 무장등용권’, ‘초월 두루마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적벽대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