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는 타자가 타격한 공의 낙하 위치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미니 게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하며, 포인트는 'PC방에서 게임 접속', '정규 매치 플레이', '감독모드 플레이'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포인트를 사용해 이용자는 타자로 내세울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 100포인트는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70포인트는 삼성 라이온즈 박석민, 50포인트는 롯데 손아섭을 고를 수 있다.

공이 홈런 위치에 떨어지면 'GP 랜덤박스'가 주어지고, 안타는 ‘작전카드 플러스’, 장외 홈런이 나오면 최고 높은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 영입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총 획득 포인트에 따라 '10 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강화 부스터권' 등 추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골든박스’ 아이템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골든박스’는 1개당 500원으로 ‘골드카드 영입권’, ‘골드카드 투수 영입권’, ‘작전카드 플러스’ 등 최고 인기 아이템 중 하나가 무작위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아이템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