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31일 격사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전 등록은 오늘(3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블소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격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은하령, 은하수호석, 베테랑, 인텔리)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등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블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포인트를 획득한다. 확보한 포인트로 격사의 무기인 총을 제련할 수 있다. 총의 진화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성운무기 12단계 상자, 격사용 신공패 상자 등)도 받을 수 있다.
 
격사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Class, 직업)이다. 격사는 블소 클래스 중 유일하게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격사는 2016년에 열린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블소 이용자는 6월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격사를 만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블소의 클래스는 10개(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 주술사, 기권사, 격사)이다.
 
격사 업데이트와 사전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