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17 화 17:5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저택 사전참가신청 시작
최호경 기자 | 승인 2017.06.13 16:5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로 등장할 직업인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행사 ‘강령술사의 저택’이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금일 낮 12시부터 6월 22일(목) 밤 11시 59분까지 이를 위한 사전 참가 신청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강령술사의 저택 사전 참가 신청은 디아블로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이 좀더 쉽고 편하게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오늘 6월 13일 낮 12시부터 6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사전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참가 신청 웹페이지를 방문하여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강령술사의 저택을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서는 약 1,700여 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선착순으로 미리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신청해 방문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강령술사의 저택을 체험할 수 있다. 단, 현장 등록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인원 제한 및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6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캐슬프라하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디아블로 III의 세계관과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마술쇼, 호러 페인팅, 퀴즈 및 수수께끼 박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체험 시간은 1인당 30분 정도 소요된다. 단,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자 본인만 미리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강령술사의 저택 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열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무법항 거래소에서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가 강령술사의 저택에서도 운영되며, 디아블로 및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어 다시 한 번 블리자드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 판매 예정인 상품 및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작년 블리즈컨(BlizzCon®) 2016 현장에서 신규 직업 강령술사를 처음 공개했으며 최근 강령술사 인트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 많은 디아블로III 팬들 사이에서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