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17 화 17:5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펀플웍스, 신개념 오프라인 쿠폰 ‘펀플덤 카드’ 출시
최호경 기자 | 승인 2017.06.15 11:18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새로운 형태의 오프라인 쿠폰 ‘펀플덤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펀플덤 카드’는 게임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판매제휴PC방 업주들에겐 소정의 프로모션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형태의 오프라인 쿠폰이다.
 
펀플웍스는 ‘펀플덤 카드’의 첫 번째 상품으로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완소여단’을 활용한 카드를 선보였다.
 
게임 이용 고객은 전국 2,000여 개의 판매제휴PC방에서 ‘완소여단 펀플덤 카드’를 무료로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에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 시 ‘다이아’와 ‘행동력 패키지’ 등 게임 아이템을 얻게 되고, 추가로 QR 코드를 활성화하면 ‘장비설계도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판매제휴PC방 업주는 ‘완소여단 펀플덤 카드’를 게임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고, 사용자가 게임 내 쿠폰을 입력 시 각각 소정의 판매 촉진 프로모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펀플덤 카드’가 출시됨에 따라, 게임 서비스사는 새로운 오프라인 마케팅 수단을, 이용자는 게임 보상 및 카드를 모으는 콜렉션의 재미를, 판매제휴PC방은 새로운 수익 모델을 확보하게 됐다.
 
펀플웍스는 이번 ‘완소여단 펀플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완소여단 펀플덤 카드’ 10종을 모아 공식 페이스북(www.facbook.com/funpleplay)에 인증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완소여단 일러스트가 그려진 ‘완소여단 전동차’, ‘완소여단 캐릭터 베개’, ‘완소여단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캐릭터 스마트링’, ‘완소여단 물놀이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라이브셀 김경우 디렉터는 “이번에 선보인 ‘펀플덤 카드’는 게임 이용 고객은 물론 판매제휴PC방 업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로, 기존 모바일 게임사가 활용하기 어려웠던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마케팅 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펀플웍스는 이번 ‘완소여단 펀플덤 카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모바일 게임사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