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여름, 대작 모바일게임들이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을 시작으로 넥슨의 다크어벤저3, 카카오의 음양사까지 국내 게임시장을 뒤흔들 수 있는 게임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출시되자마자 1개월 동안 2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017년 모바일대전의 서막을 알렸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면서 이제 남녀노소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확장되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대작들을 준비하면서 한국 시장의 패권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게임은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다. 리니지M은 원작인 리니지의 장점을 계승하고 모바일에 맞는 게임성과 편의성을 추가했다. 500만명이 사전예약을 했고, 리니지2 레볼루션을 이어 시장의 판을 흔들 수 있는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7월 27일 출시를 준비 중인 다크어벤저3가 리니지M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넘는 액션성과 손맛을 자랑한다. 다크어벤저3는 전 세계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음양사는 오래간만에 등장한 카카오가 선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유명 개발진들이 참여하고 화려한 성우진을 앞세운 완성도 높은 모바일게임이다. 스토리텔링과 연출의 극대화로 보는 재미가 강조되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