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8월 28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3용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COFFIN OF THE END”의 예약판매정보를 공개했다.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COFFIN OF THE END”는 마장기신(혹은 마장기)을 조작하여 적을 격파하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주인공 ‘마사키 안도’와 그가 조종하는 기체 ‘사이바스타’는 여러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에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완결편에 해당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신작은 새로운 캐릭터의 시점에서 ‘마장기신’의 세계관을 다시 설명한다. 때문에 처음으로 게임을 접하는 유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미려한 전투 장면과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하는 게임성을 계승하였다. 여기에 파일럿의 플래너에 따른 기체의 파라미터 변화와 수호정령과의 상성과 등급이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등의 독자적인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예약판매는 8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제품의 메인 비주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